🎹韓国ゴスペル・한국 가스펠

💎韓国ゴスペルなど紹介・한국 가스펠 등 소개해요

🎹웨이 메이커・ウェイ メイカー (韓國語7分)


翻訳文(歌詞ではありません)
웨이메이커
道を作る人


主(주)는 놀라우신
主は驚かれる(意訳:主は驚くべき)
길을 만드는 奇跡(기적)의 主
道を作る奇跡の主
어둠 속의 빛
暗闇 中の 光
그는 나의 하나님
彼は私のハナニム (意訳:主は私の神様)


約束(약속)을 이루시는 분
約束を守られる方(かた)
奇跡(기적)의 主(주) 어둠 속의 빛
奇跡の主 暗闇の中の光
그는 나의 하나님
彼は私のハナニム (意訳:主は私の神様)


主 예수 이 곳에 계셔
主(しゅ)イエス ここにおられる
나 敬拜(경배)해 主 敬拜해
私(は)敬拝する 主(に)敬拝せよ
이 곳에 運行(운행)하시며
ここに運行されて
일하시네 主 敬拜해
働かれる 主(に)敬拝せよ
모든 맘 만지시는 主
すべての心 触(ふ)られる主
나 敬拜해 主 敬拜해
私(は)敬拝する 主(に)敬拝せよ
우리 맘 治癒(치유)하시네
私達の心 治癒される
나 敬拜해 主 敬拜해
私(は)敬拝する 主(に)敬拝せよ


모든 삶 돌이키시네
すべての生(せい) 振り返られる
나 敬拜(경배)해 主 敬拜해
私(は)敬拝する 主(に)敬拝せよ
우리 맘 回復(회복)하시네
私達の心 回復される
나 敬拜해 主 敬拜해
私(は)敬拝する 主(に)敬拝せよ
나의 하나님
私のハナニム


主 行(행)하심 보이지 않아도
主の行(おこ)われる事 見えなくても
때론 느낄 수 없을 그때도
あるときは感じられないその時も
일하시네 일하시네 主님
働かれる 働かれる 主様(しゅさま)
主 絶對(절대)로 멈추지 않네
主 絶対に留(とど)まらない
나의 하나님
私のハナニム


……………


the LORD's Church
주님의 교회


Mission Statement
使命宣言(사명선언)


The mission of the Lord's Church is to share the gospel of Jesus with non-believers in the Chicago area and believers who are not affiliated with the local church and invite them into the church community. 


Thus, as worshipers in spirit and truth, we glorify God and serve each other, forming a community that fills our comrades and our holistic (spirit, soul, and body) needs.


主(주)님의 敎會(교회)의 使命(사명)은 시카고 地域(지역)의 非信者(비신자)들과 地域敎會(지역교회)에 所屬(소속)되어 있지 않은 信者(신자)들에게 예수님의 福音(복음)을 傳(전)하고 敎會共同體(교회공동체)로 招待(초대)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神靈(신령)과 眞情(진정)의 禮拜者(예배자)로 하나님께 榮光(영광)을 돌리고 서로서로 섬기는 者(자)로 敎友(교우)와 自身(자신)의 全人的(전인적)인 靈(영),魂(혼),肉(육) 必要(필요)를 채우는 共同體(공동체)를 이루어 나가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