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ゴスペル・한국 가스펠

💎韓国ゴスペルなど紹介・한국 가스펠 등 소개해요

🎹リトル エンジェルスの歌・리틀 엔젤스의 노래



(日本語3分)


海を越え 山を越え 女王(ジョオオオ)様に会い
虹の宮殿で 王子様に会う
私は平和の天使 リトルエインジェ
ラララララ ラララララ リトルエインジェ
ラララララ ラララララ リトルエインジェ


天上の天使たちも 羨(うらや)ましがり
私を真似て 歌い踊る
私は平和の天使 リトルエインジェ
ラララララ ラララララ リトルエインジェ


大きな地球も 私には狭い
世界の人たちが 兄弟となる
私は平和の天使 リトルエインジェ
ラララララ ラララララ リトルエインジェ


……………


리틀 엔젤스의 노래


바다를 건너 山(산)을 넘어
女王(여왕)님을 만나고
무지개 宮殿(궁전)에서 王子(왕자)님을 만난다.
나는 平和(평화)의 天使(천사) 리틀 엔젤스


天上(천상)의 天使(천사)들도 부러워한다
나를 따라 노래하고 춤을 춘다


큰 地球(지구)도 나에게는 좁다
世界(세계)의 사람들이 兄弟(형제)가 된다